HOBBY

[스크랩] 1/35스케일 귀여운 미니 RC 밀리터리 프라모델들...

이학성 기자 2015. 3. 20. 15:52

 

브렌 건 캐리어 타고 전쟁놀이 하는 아찌들....ㅋㅋㅋ

 

 

 

 

 실물 사진들.....

 

 

 

실물도 작은 자동차 수준의 전차.........

 

 

 

 

 

 

자작 RC모델 미니전차.1/6스케일 브렌 건 캐리어.Bren Gun Carrier.공냉식 경기관총 운반차.

인형들 팔, 머리까지 움직이며....

엔진음도 녹음되어 나고,배기연기까지 나네요....

정말 근사합니다....

 

 

 

 

 

 

실제 손바닥보다도 작은 사이즈 프라모델인데.....

색칠도 참 잘하네요........

 

 

요렇게 작은 프라모델을 미니 무선조정RC로 개조했으니.......

아래분은 대단해요.............

 

 

 

미니 RC자작 프라모델.미니스케일 1/35 브렌 건 캐리어.

저 조그만것에 미니 무선조정이 된다는게 놀랍네요.ㅎㅎㅎ

 

 

 

 

 

 

 

 

레고로 만든 녀석들도 있네요.ㅋㅋㅋㅋ

 

 

 

에구 귀여운것들.........

 

 

 

 

깨알같이도 책칠해놨네요......

 

 

 

 

 

 움직이지 않는 타미야 1/35스케일 경 장갑차 프라모델들을 미니RC모델로 개조했네요...

마치 무생물에게 생명을 불러 넣은것 같네요...

배경음악도 동화적 아기자기한 오르골 노래구요...

 

 

 

 

 2차대전 군용차량 여러개 나오네요...

큐벨바겐,윌리스 지프,독일 6륜트럭,영국트럭등....

 

 

 

 

 

 

 

 

 

 이번엔 미국 전차 M4 셔먼 전차 시리즈네요...

4대의 전차가 같은이름에 조금씩 다른 모델인데 그놈이 그놈 같네요.ㅋㅋㅋ

완벽한 서스펜션 작동이 놀랍습니다.....

캐터필러 체인들은 연결식 별매품들을 사용한거 같네요...

 

 

 

 

 

이번엔 독일 전차들....

타이거,타이거 초기형...팬저....

 

포탑도 움직이고,포를 쏠때 불빛과 효과음까지 나네요....

원래 이렇게 작동하는게 있는데....

그것은 1/35스케일의 작은 모형이 아니라 1/16스케일의 빅 사이즈 모델 탱크에 사용되어지는건데...

 

타미야제1/35 스케일 프라모델은 3~4만원이면 살 수있는데...

타미야제1/16 빅스케일 모델 탱크들은 거의 100만원 하더군요...

그걸 어떻게 작은 사이즈의 모델 탱크에 옮겼는지 궁금하기만 하군요....

 

영상 뒤쪽에 본인이 자작해서 만든 미니 RC탱크들의 조종기들과,탱크들이 줄줄이 사열하고 있네요....

 

출처 : 피러=박은혜=비틀보이=박준언의 블로그
글쓴이 : 박은혜/피러 원글보기
메모 : 귀한 자료감사히 퍼갑니다.

'HOBB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1/35디오라마.Come to rescue it  (0) 2015.03.20
RC탱크로 전쟁영화만들기  (0) 2013.10.24
큐벨바겐  (0) 2009.02.11
WW2 1944  (0) 2009.02.03